웨딩콘텐츠

연예인들의 브라이덜 샤워는 어떨까?

아이웨딩 2020. 9. 4. 16:16

최근 들어 결혼 준비 중인 친구들, 지인들의 SNS를 보면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는 "브라이덜 샤워" 사진!

분위기 좋은 카페나 호텔 혹은 간단하게 집에서도 열리곤 하는 신부를 위한 파티 

'브라이덜 샤워' 

이제 더 이상 낯설기만 한 단어는 아닌데요~

 


최근에는 연예인들의 브라이덜 샤워 사진이 스타들의 SNS에 올라오면서 더욱 관심이 가고 화제가 되었죠?

여자들의 끈끈한 우정을 보여주는 스타들의 브라이덜 샤워 공개 현장 살펴볼까요?



사랑스러운 그녀, 박수진

 

출처 : 전혜빈 인스타그램
출처 : 채연 인스타그램
출처 : 황정음 인스타그램


욘사마 배용준 씨와의 결혼으로 화제가 되었던 슈가출신 배우 박수진 씨

전혜빈, 채연, 황정음, 김성은, 소녀시대 유리, 왕지혜 씨까지 총출동한 버라이어티 한 브라이덜 샤워 현장!

개인적으로 함께 맞춘 손목 코사지 사진이 제일 부럽네요!!!

 

 

팔색조의 매력을 지닌, 혜림

 

출처: 원더걸스 혜림 인스타그램
출처: 원더걸스 혜림 인스타그램

가장 최근에 태권도 선수와 웨딩 마치를 올리신 원더걸스 혜림씨!

무려 7년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 하셨는데요:)

 

혜림씨의 브라이덜 샤워 현장에는 원더걸스 멤버인 소희, 선미, 유빈 출석 도장을 찍어주었네요~ 

 

 

 

영원한 요정, 바다 

 

출처: 바다 인스타그램
출처: 바다 인스타그램

SES의 리더인 바다 씨의 브라이덜 샤워 현장에는 

같은 SES 멤버였던 유진 씨를 비롯해 아이돌 후배인 티파니, 산다라박 씨도 보이고요! 
로마 공주 솔비 씨, 앞서 보았던 새 신부 차예련 씨도 함께해 축하해주셨네요~

 

친한 사람들끼리 모여 술 한잔 하며, 수다떠는 것도

 

브라이덜 샤워라고 할 수 있죠 ㅎㅎ 


매력적인 그녀, 윤소이

 

출처 : 인스타일 화보


털털하고 솔직한 매력이 돋보이는 배우 윤소이 씨의 브라이덜 샤워는 특별하게 화보 촬영으로 이루어졌는데요! 

평소 절친한 사이라는 배우 서효림 씨 서지혜 씨 신소율 씨가 핑크 핑크 한 드레스 코드를 맞춰서 함께했네요!

실제 웨딩 촬영 때 친구들과 함께 우정 촬영을 하는 경우도 많은데 

 

특별한 브라이덜 샤워 현장을 사진으로 남기는 것도 좋은 방법 같네요~



통통 튀는 그녀, 신다은

 

출처 : 기은세 인스타그램
출처 : 기은세 인스타그램

개인적으로 통통 튀는 귀여운 매력으로 너무 좋아하는 배우인 

'신다은'씨의 로맨틱하고 분위기 넘치는 브라이덜 샤워 현장인데요!

언뜻 보기엔 루프탑 카페 같은 옥상에서 저런 포인트 전구 하나로도 확 분위기가 살고 진짜 파티 느낌이 나는데요?

 

엠블랙 지오의 아내, 최예슬

 

출처: 최예슬 인스타그램
출처: 최예슬 인스타그램
출처: 최예슬 인스타그램

엠블랙 출신 지오의 아내로 유명한 최예슬씨의 브라이덜 샤워 현장!

요즘 유튜브 '오예커플' 로 유명세를 띄고 있는데요!

 

호텔방부터 케이크, 코사지까지 너무너무 예쁘죠 ㅠㅠ♥


이렇게 다양한 분야의 스타들의  로맨틱하고 우정 넘치는 브라이덜 샤워 현장을 살펴봤는데요~

한 번뿐인 YOLO 인생! 

 

소중한 친구의 행복한 웨딩 꽃길을 위해 규모가 작더라도 의미 있는 브라이덜 샤워 한번 시도해보는 건 어떨까요?

 

(나두 받고 싶어 친구들...*^^*)

 

 

 

↓ 더 많은 웨딩콘텐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