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터J

흔하지 않은 결혼식 축가 어디 없을까?

아이웨딩 2020. 12. 31. 10:55

 

신랑, 신부님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부르는 축가

이 세상에 부를 노래는 너~~~무 많고
축가 고르기가 힘드신 당신! 을 위해
난이도 별로 축가 List 를 가져왔습니다 ㅎㅎ

<이런 분들이 보시면 좋은 콘텐츠!>
  
 흔한  축가노래는 싫어! 
 축가는 감미로워야해~ 잔잔한 축가가 좋아!
 신랑, 신부가 눈물 흘릴만한 축가 어디 없나?

하시는 분들 모두 쿼몬~쿼몬~ 
(난이도는 에디터의 주관적인 생각이라는 점..!)

@giphy

 

흔하지 않은 결혼식 축가 

발라드 모음 zip.


난이도

" 펀치 - 널 사랑할게 "

이 곡은 신부님이 신랑님께 직접 불러주시기에도 참 좋은 곡이에요!
특히, 가사가 참 진국입니다 ㅠㅠ
음역대 자체가 낮아서 고음이 부담스러우신 분들도
부담없게 부르실 수 있답니다 ♥

 

계절이 지나 또 그 계절이 와도
항상 같은 곳에 있을게
i need your love 널 사랑할게
i need your heart 널 지켜줄게
기억해 십년이 지난대도 난 변하지 않을거야 only you

 

 "아이유 - 매일 그대와 "

믿고 듣는 아이유! 의 곡 매일 그대와는
잔잔하면서 그 안에 울림을 주는 곡 중에 하나죠!
반복되는 구간이 많아서 부르기는 쉽지만
자칫, 지루해질수도 있다는 사실도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매일 그대와 아침 햇살 받으며
매일 그대와 눈을 뜨고파
매일 그대와 도란 도란 둘이서
매일 그대와 얘기하고파

 

" 라디 - i'm in love (피아노 버전) "

라디의 I'm in love 라는 곡은 봄과 잘 어울리는 노래에요
사람의 마음을 간질간질 설레게 하죠!
노래 자체도 높은 부분도 그리 많지 않고 해서
조금만 연습하면 부르기 쉬우실거에요~
(여자분들은 나르샤의 I'm in love 를 참고해주세요♥)

간절한 맘으로 기도하고 바랐던 사람이
그대라고 난 믿어요
I'm in love , I'm fall in love
두렵지 않네요 그대와 함께라면
세상은 너무 아름답죠

 

" 지진석 - 나의 그대여 " 

지진석의 나의 그대여라는 곡은 고백 청혼 노래로 알려진 곡이에요!
가사도 너무 예뻐서 신랑님이 신부님께 불러주시면
신부님, 바로 눈물 광광 ....

사랑해요 참 고마워요
그대와 함께할 날들을
꼭 내가 지킬게요
모든 날에그대가 있어요
약속할게요 나의 그대여


난이도 ★★★

" 박선주 - 남과 여 (feat. 김범수) "

박선주&김범수의 남과여라는 곡은 
좋은 가사와 화음이 돋보이는 곡 !
어려운 노래일 것 같지만 생각보다 괜찮은 곡
이정도는 해내실 수 있으실거에요!!

영원히 함께 하자는 그 말은 우리 아껴요
마지막 사랑이란 말 그 말도 우리 아껴요
사랑 그대 이길 바래요 작은 내가 바래
내 마음 하난 변치 않을 수 있다고 약속해

 

" 이해리 - 지금 " 

다비치 이해리의 지금이라는 곡은 오랜 연인, 가족, 친구를 향해
전하는 소중함의 가치를 느낄 수 있는 곡이에요!
신랑분의 친구나, 신부님의 친구분 또는 가족분들 중에
이 노래를 축가로 부르신다면....
아마도 그곳은 눈물 바다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ㅠㅠ

지금처럼만 내 곁에 있어요
언제라도 내가 옆에 있어요
시간이 가고 더 차가운 바람 불어도
우린 함께라고 믿어요

 

" 김호중 - 나보다 더 사랑해요 "

미스터트롯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계신
김호중의 나보다 더 사랑해요라는 곡은 
음역대부터 높아서 남자분들이 부르시기엔 부담되실 수 있어요 ㅠㅠ
그렇지만 그만큼 감동도 2배 라는 점..
고음 자신있다 하시는 분들께 강력 추천 드립니다!!

저기 별빛이 내리는 아래 고백할게요
그댈 나보다 더 나보다 더 
사랑해요 그대 마음 받아주세요

 

" 한동준 - 사랑의 서약 "

한동준의 사랑의 서약이라는 곡은
유명해서 많은 커버곡들이 나왔었는데요
흔하지 않은 축가 리스트이긴 하지만
이 곡은 빠질 수 없기 때문에 리스트 꾸욱..♥
(전 이 곡이 젤루 조아요♥)

함께 걸어가야할 수 많은 시간 앞에서
우리들의 약속은 언제나 변함없다는 것을 믿나요
힘든 날도 있겠죠 하지만 후횐 없어요
저 하늘이 부르는 그 날까지 사랑만 가득하다는 것을 믿어요


난이도 ★★★★★

" 바이브, 포맨, 벤, 미, 임세준 - 축가 "

정말 이 곡은 노래 잘 부르시는 분들 다 모아놨죠 ..
그래서 엄청엄청 힘든 노래에요 ㅠㅠ
(음역대부터가 장난 아닙니다..)
화음도 많고 고음도 많고해서 
노래 잘 부르시는 친구분들 모여서
혼성으로 부르시면 bbbbb

항상 서로를 위하고
아픔을 함께 하고
언제나 옆에 있으면 돼
We All Celebrate You

 

" 김범수, 박정현 - 사람, 사랑 "

나는 가수다 끝판왕들 모셔왔습니다!
두 분이 뭉치시면 다른 분들은 이 곡 어떻게 부르라구요..
난이도는 별 5개지만 충분한 연습시간을 가지시면
별 3개까지 떨어뜨리실 수 있으실 것 같아요!!!!
축가로 너무 좋은 곡이니 한번쯤은 도전 해 볼만 한 것 같아요 ㅎㅎ

내사랑 나보다 더 소중한 (너무 소중한)
그대가 내게 기대 쉴 수 있도록 지킬게요, 이 모습
아름다운 이 순간 사랑으로
우리 영원히 함께 언제까지나 함께해요

 

" 린 - 세가지 소원 "

음색 여신 린의 세가지 소원은 가사가 참 좋아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3가지 소원을 담아낸 곡인데 너무 로맨틱하지 않아요 ㅜㅜ?
그러나..... 곡이 높았다가 낮았다가 왔다갔다 .. 
그렇지만 우리는 해낼 수 있어요 ( 유 캔 두잇..!!!)

첫 번째 내 소원은
나 없는 곳에서 아프지 말아요
언제라도 그대 지켜줄게요
건강해요 나의 사랑

 

 " 이승철- 내가 많이 사랑해요 "

이승철의 내가 많이 사랑해요 라는 곡은 2020년 따끈따끈한 신곡이에요!
제목 그대로 많이 사랑한다는 가사가 참 많은데요 
발라드계의 최고선배님답게 노래 정말 짱짱 어렵습니다 ..
(에디터는 부르다가 목 나갔어요 ..)
한없이 고음만 나오니 이 부분 잘 고려해서  초이스 해주세요 ㅠㅠ♥

 

내가 많이 사랑해요 그 누구도 필요 없죠
그저 나를 바라봐 준 그댄 나의 선물이죠
이젠 몰래 아파하지 말고 내게 털어놔요
모든 걸 줄게요 My love


▼더 많은 웨딩콘텐츠는 여기 눌러눌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