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터 L

인싸들의 클럽하우스 귀팅처럼 눈팅 가능한 결혼준비 어플 아이웨딩

아이웨딩 2021. 3. 22. 17:10

#결혼준비 #어플 #견적

 

24시간 언제든 내가 궁금한

결혼준비 할 수 있는 아이웨딩

이제 이런 서비스까지 오픈했다죠

 

바로 견적함 서비스!

 

(역시 놀라운 아이웨딩)

 

 

이제 걱정 없이 내 마음대로

견적을 낼수도, 분류할 수도,

복사할 수도 있다는 점!

 

그리고 물론 결제까지 한번에 쓱~

 

(세상 놀라운 어플이네)

 

 

그럼 이제 아이웨딩 견적함

(자물쇠 처럼 생긴 아이 주목!)

어떤 기능이 있는지 살펴보러갈까요?


아이웨딩 견적함 기능 1

내가 원하는 대로 모아두기

견적함에서는 내가 원하는대로

이름을 지어 보관할 수 있는데요,

내가 원하는대로 이름 지어서

결혼준비 파일로 분류해두고

필요할 때마다 들어가서 견적 보고,

수정도 가능!


 아이웨딩 견적함 기능 2

내가 꼭 필요한 것만 담아두기

아이웨딩에서는 내가 필요한 준비만 해도

가능하다는거 알고 계시죠?

 

스튜디오 촬영을 생략한다면?

본식을 위한 드레스와 메이크업만,

 

혹은 스튜디오 촬영만 한다면?

토탈스튜디오를!

 

이외에도 때에 따라서 부케만, 본식스냅만 등!

필요한 것만 담아 결제가 가능한

아이웨딩!

견적함에서도 내가 원하는 것만

검색해 담아보세요!

 

빠른 검색을 위해서는

내가 원하는 분류 상품을 선택 후 검색하기!

 

 

, 혜택 적용을 위한 쿠폰 적용은 필수!

 

그래야 이렇게 놀라운 할인도 가능합니다!

 


아이웨딩 견적함 기능 3

추천 견적 받아보기

사실 결혼준비 시작하게되면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샵들의 명칭으로도

혼란이 될 수 있어요

 

이럴 때 그냥 추천만 받고 싶어! 하시는 분들은?

추천 견적탭

클릭클릭!

 

아이웨딩에서 인기가 많았고,

평점 또한 좋은 곳들만 모아 할인을 가득 얹었습니다!

 

스드메부터, 드메, 토탈스튜디오 등!

입맛에 맞게 추천받아보세요!


아이웨딩 견적함 기능4

실시간 견적 탭에서는 눈팅 가능!

결혼준비를 위한 카페, 그램 등!

결혼준비를 위한 정보 많이 수집중이신 여러분!

 

아이웨딩 실시간 견적함에서

요즘 인기 있는 스드메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살펴보세요!

 

 

 

어떤 스튜디오를 선택했고,

어떤 드레스, 메이크업인지!

혜택가까지 눈팅 고고!

이쯤되면 견적함 둘러보러 가봐야겠죠?

 

웨딩홀이 더 급한 분들은 클릭클릭 ▼

 

#아이웨딩 #견적함 #스드메견적 #결혼준비 #결혼준비비용 #스드메추천 #인기스드메 #결혼준비어플 #결혼준비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