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웨딩TV

웨딩드레스! 난 이거 하나로 열 벌 입은 효과 FLEX 했다!

아이웨딩 2020. 10. 20. 14:43

웨딩드레스! 난 이거 하나로 열 벌 입은 효과 FLEX 했다!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사진 누르고 바로 영상으로 고고띵!

본식 드레스를 어떤 샵에서 입을지 정하는

드레스투어!

드레스 투어 갈 때 정말 설레는데요,

리안마리

드레스투어 가면 우리가 입어 볼 수 있는 벌수는 얼마일까요?

4벌입니다

그것도 한시간 안에 말이죠

리안마리

딱 한시간 안에 나의 한번 뿐인 예식에 어울릴 드레스를 과연 고를 수 있을 까요?

정답은 NO

리안마리

그러기에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내가 원하는 스타일과 내게 잘 어울리는 드레스를!

시간 안에 찾는 것입니다

 

리안마리

시간 내에 나에게 어울리는 드레스 고르는 꿀팁의 핵심은? 
바로 볼..

실제 리안마리는 볼레로 부자라는 별명도 가지고 있는데요, 
리안마리에서 무려 여섯벌의 볼레로를 가지고!
동일한 실크 드레스를 각각 다른느낌으로 연출해 보았어요!

 

결과물! 너무 궁금하시죠!
바로 아래 사진 눌러서
이제 영상으로 확인해보러 떠나보아요!


리안마리 샵으로 바로 드레스 투어 떠나고 싶다면?

함께 어울릴 헤어메이크업을 찾고 싶다면?

 

 

#리안마리 #웨딩드레스 #드레스투어 #스드메준비 #결혼준비 #볼레로 #드레스추천 #본식드레스 #촬영드레스 #웨딩촬영 #아이웨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