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콘텐츠

[웨딩플래너] 결혼준비? 손가락 하나만 있으면 끝!

아이웨딩 2020. 9. 29. 12:25

결혼준비, 손가락으로 다 끝낼 수 있다!

 

나만의 웨딩플래너, 아이웨딩 !


웨딩플래너란
말 그대로 나의 웨딩을 위해
준비 시점을 계획해주고
준비 과정을 도와주는 분들이죠 :-)

아이웨딩 어플을 통해서는
수 십명의 웨딩플래너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는 걸!

그들에게
나에게 꼭 맞는 웨딩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는거
알고 계신가요?

 

 


아이웨딩에서 많은
고객님들이 궁금해하는 부분들!
현재 웨딩의 핫 트랜드 콘텐츠들!

관련 내용들이
매일매일 업데이트되고 있는데요 :-)

이 부분만 꼼꼼히 읽으시더라도,
셀프 웨딩준비에는 문제가 없을정도로
알짜배기
정보들이 가득하답니다^-^

 

@tenor

거기다가, 스드메 인기 업체들
화보 구경은??

24시간 365일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둘러볼 수 있다는거 ♥

정말류 나만의 웨딩플래너
딱 아이웨딩을 위한
수식어 아닐까요 ㅎㅎ

 

 



각각 스튜디오 / 드레스 / 헤어메이크업
맘에 드는 곳으로
화보도 보고, 셀프견적도 바로바로 가능!!

※ 눈치 안보고 가격비교 얼마든지 
할 수 있답니다 ※


그 뿐인가요~
결혼준비 지도부터, 
웨딩홀 / 스드메 추천도 
앉은자리에서 뚝딱 !
가능하구요 ♡

실제 이용하고 계시는 고객님들
후기들도 차고 넘치게ㅜ
올라오고 있답니다~

내가 드투 갈 샵을 미리 다녀오신
분의 후기가 있다면!?!?

 


궁금궁금하죠잉 ~.~
바로 들어가서 확인하기!!

보다가, 잘 모르겠다!
아이웨딩에게 추천을 좀
받아보고 싶다 하신다면!?

 



내가 남긴 추천 키워드로
업체 찰떡 추천 및
견적서 첨부도
일사천리로 슉슉 =33

웨딩 관련 궁금증은
여기 ' 톡 ' 에다가 물어보면

아주 시원하게 답변해주신답니당ㅎㅎ

 이러니까 아이웨딩이 
 나만의 웨딩플래너 아니겠어요~~? 

 

@tenor


월.화.수.목.금.토.일
메세지 답변 항상 가능하구ㅠ

새벽에 어플 보다 궁금해서
메세지 남겨두면,
다음날 오전에 답변이 쓩!!

진짜..  ㅇㅈ?

 


결혼준비할 땐?
" 나만의 웨딩플래너 "
아이웨딩이 답입니다 >_<


지금 아이웨딩 사이트에서
웨딩세일 중인데

▼구경하러 안오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