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콘텐츠

[웨딩드레스] 연예인 웨딩드레스 싹~ 모았다!♥

아이웨딩 2020. 9. 29. 14:36

연예인의 웨딩드레스는 언제나 화제가 되죠
스타일리시한 연예인들은 어떤 웨딩드레스를 입을까

 

결혼을 앞둔 예신들은 모두 궁금해하고
 스타일링에 참고하기도 하죠:)

나랑 찰떡인 연예인 웨딩드레스는 어디일지
확인하러 GO! GO!

 


1.  김태희 웨딩드레스

 

김태희님은 스타일리스트가 제작해 준 드레스를
본식드레스로 선택했는데요:)

레이스 장식이 돋보이는 미니 드레스입니다!

 

로즈로사

 

로즈로사의 레이스 라인이 김태희님의 드레스와 비슷하죠!
본식드레스는 긴 드레스를 많이 입으셔서 긴 웨딩드레스로 보여드려요ㅎㅎ
연예인 웨딩드레스는 스타일만 참고하고 나에게 어울리는 드레스로
선택하는 게 제일 좋아요

 


2. 민효린 웨딩드레스

 

출처 : 소유브라이덜 인스타그램

두 번째 연예인 웨딩드레스는 민효린님!
꽃 레이스 장식이 굵게 있는 풍성한 드레스를 선택했는데요~!

소유브라이덜이 단독 바잉하는 
오스카 드 라 렌타 라인을 입었답니다

 

출처 : 소유브라이덜 공식 인스타그램

오스카 드 라 렌타는 입체적인 장식과 순백의 드레스로
여성스러움이 강조되는 연예인 웨딩드레스인 것 같아요
연예인 웨딩드레스로 유명하답니다

 

(왼)켈리손윤희, (오)누벨드블랑


민효린님의 연예인 웨딩드레스가 마음에 든다면
위에 두 브랜드도 눈여겨보시길 추천합니다ㅎㅎ

 


3. 김소연 웨딩드레스

 


세 번째 연예인 웨딩드레스 김소연님이 플로렌스웨딩!
원장님이 직접 김소연님만을 위한 드레스를 제작해 주셨다고 해요

라인이 예쁘게 살아나는 머메이드라인에 굵은 레이스가 포인트!
연예인 웨딩드레스 중 일반인도 소화하기 어렵지 않은 라인이에요:)

 

플로렌스웨딩

플로렌스웨딩의 머메이드라인이에요
굵은 레이스에 비즈장식이 함께 들어간 드레스도 예쁘죠
연예인 웨딩드레스 스타일 중 김소연님 스타일 추천♥

 


4. 차예련 웨딩드레스

 

출처 : OSEN


네 번째 연예인 웨딩드레스 차예련님이 선택한
아틀리에쿠의 인발드로어!
본식드레스는 디자이너 지춘희선생님이 디자인한
드레스를 입었다고 해요:)

 

출처 : 아틀리에쿠 공식 인스타그램

아틀리에쿠 인발드로어 라인은 유니크하지만
매력적인 디자인이 정말 예쁜 연예인드레스에요

연예인 웨딩드레스는 물론 광고 촬영 등 여러 매체에서
많이 등장한답니다!

 


5.  전혜빈 웨딩드레스

 

출처: 아벨바이케이 인스타그램

 

다섯번째 연예인 웨딩드레스 전혜빈님이 선택한

아벨바이케이의 드레스!

 

출처: 아벨바이케이

플라워와 비즈 다양한 장식들로 되어있고

여성미가 물씬 풍기는 드레스에요!

 

팔뚝을 딱 잡아주는 드레스도 있어

팔뚝에 민감하신 신부님들은 적극추천한답니다 ㅎㅎ♡

 


연예인 웨딩드레스 스타일 정리해드렸는데요ㅎㅎ
연예인이 입은 웨딩드레스인 만큼 유니크하고 어려운 디자인도 있지만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만 체크하고 참고하시면
웨딩드레스 고르시는 데 도움 되실 거예요~



더 많은 드레스 콘텐츠가 궁금하다면? 아래 이미지 클릭♥